가려움,인감피부 해소됨
asdf****
가려움,인감피부 해소됨
1
계림당2026-05-06 17:41
네. 저희 샴푸를 쓰시는동안은 두피에 돋는 뾰루지나 가려움은 많이 해소될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예전엔 뾰루지가 자주나고 오후엔 떡짐현상이 있었는데
계림당 샴푸를 쓰기 시작하면서 그 두가지는 거의 사라졌는데요.
현재는 휑해지던 정수리까지 많이 완화되었습니다.
탈모는 장시간의 여러요인으로 나타나는거라 꾸준히 쓰시면서 여러 효과를 경험하시길 기원합니다.
구매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같은 경우는 예전엔 뾰루지가 자주나고 오후엔 떡짐현상이 있었는데
계림당 샴푸를 쓰기 시작하면서 그 두가지는 거의 사라졌는데요.
현재는 휑해지던 정수리까지 많이 완화되었습니다.
탈모는 장시간의 여러요인으로 나타나는거라 꾸준히 쓰시면서 여러 효과를 경험하시길 기원합니다.
구매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